• 홈
  • 고객지원
  • FAQ
FAQ
  • Q. 구입방법

    • 구입
    • 렌탈
    - 일시불 또는 12/24개월 BC카드 가능(기기 소유권 고객양도)
    - 설치비(전지역) / 운송비 무상(수도권 한정) 이외지역 실비 청구
    - 1년 무상 A/S(단, 고객 과실시 유상)
    - 매월 렌탈료 납입 방식(렌탈료 분할 납부로 비용 부담 감소)
    - 설치비(전지역) / 운송비 무상(수도권 한정) 이외지역 실비 청구(단, 24개월 렌탈시)
    - 렌탈기간 동안 무상 A/S(단, 고객 과실시 유상)
    - 렌탈의 경우 영업담당자와 상담요망
    - 중소가맹점 대상 렌탈 판매 미진행중
  • Q. 키오스크는 주문 후 얼마만에 설치가 되나요?

    계약 완료 후 영업일 기준으로 5일안에 설치 가능합니다.
  • Q. 매장의 매출 조회는 어디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?

    당사에서 제공하는 관리자 홈페이지(귀 점포의 기기와 연동) 및 기기에서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Q. 용지 신청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1577-0295 ARS로 미리 신청해 주시면 일정에 맞춰 발송해 드립니다.